본문 바로가기
내가 아는 IT 세계/신문 스크랩

[ZDnet] “우리도 아이폰5 보여줘!”…삼성의 맞불

by SerCle 2011. 5. 30.
‘점입가경’
삼성전자가 애플의 미공개 제품 ‘아이폰5’와 ‘아이패드3’를 미리 보겠다고 엄포를 놓았다.
애플의 특허 공격에 대한 맞불 작전이다. 美 ‘디스이즈마이넥스트’는 삼성 법무팀이 캘리포니아 법원에 제출한 요청문을 2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삼성 법무팀은 ‘향후 제작할 기기들과의 혼돈을 피하기 위함’이란 이유를 들어 ‘아이폰5’와 ‘아이패드3’를 자사에 내달 13일까지 공개해야 한다고 법원에 요구했다.
이는 지난주 애플이 자사 특허 침해 여부 확인을 위해 삼성전자 ‘갤럭시S2’, ‘갤럭시탭8.9’, ‘갤럭시탭10.1’ 등의 신규모델을 보여줄 것을 법원에 요구, 승인받은 데에 따른 역공으로 풀이된다.



드디어 싸움이 일어났습니다. 솔직히 삼성이 애플의 디자인을 배꼈다는것은 저도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에 대해 애플이 소송을 제기해 법원은 갤탭 10.1을 보내라고하였고,
그것에 대해 빡친 삼성전자는 아직 나오질 않은 아이패드3과 아이폰5를 요구했습니다.
과연 법원이 저것을 들어줄지는 미지수이지만, 애플과 삼성의 싸움은 일이 좀 더 크게 일어날 것 같습니다.

관련 기사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525112328
[ 美 법원 "갤럭시탭 샘플 애플에 넘겨라" 명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