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영합니다! Sercle's Miracl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요

네이버 블로거였던 쿠드노트가 KudeProJect(http://kudenote.wo.tc)를 끝내면서 만든 티스토리 블로그입니다.

Sercle이라는 닉네임의 뜻?

Sercle의 아이디의 본래는 Circle에서 온것입니다...., 실수로 Sercle까지 오게되었습니다.
Computer와 Communication의 약자 C를 2번 붙여 만든 것이 S(smart)입니다.
그것이 계속해서 원으로써 순환하는 Circle을 달아 만든것이었지만, 스펠링 미스로 Sercle이 지어지게 된겁니다.

Sercle의 연락망

메일
- tjrgml476@naver.com
네이트온 - kudenote@nate.com
트위터 - @T_SerCle
핸드폰 번호 - 활발한 교류를 통해 친해진 이웃분에게 비밀로 공개합니다.

[ 공지 사항 ]

1. 이 블로그는 포스트에 있는 다운로드 링크를 제외한 다른 프로그램이나 음악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2. 동방프로젝트에서 사용하는 무적 프로그램은 정보 목적으로만 사용되고 스코어링으론 사용하지 않습니다.
3. 유머 게시판에서 진지한 댓글은 삼가해 주시길 바랍니다.
4. 제가 잘못된 정보로 포스팅을 하거나 실수를 하면 지적을 해주시면 보고나서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5. 정도가 심한 장난, 상대 비하 발언을 할 경우 저와의 모든 교류가 끊어집니다.
6. 저랑 뜻이 안맞거나 주제가 다른 등의 이유로 이웃을 끊는건 됩니다만, 뒷담으로 상대를 까지 말아주세요.
8. 홍보성 글, 광고성 글을 올리면 이 블로그에 더 이상 들어오지 못하게 막습니다.

* 주의 사항은 생각 나는 대로 쓴 것으로 나중에 점점 더 늘어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