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아는 IT 세계/신문 스크랩

[ZDnet] 대항해시대, 웹게임으로 재탄생…화제 만발

by SerCle 2011. 5. 16.

유명 PC패키지 게임 대항해시대가 웹게임으로 재탄생했다. 넥슨의 ‘위대한 항로’가 그 주인공으로 PC패키지의 게임성과 웹게임 특유의 맛을 살렸다는 평가다. 올해 최고의 웹게임으로 떠오를 수 있을지 주목된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넥슨(대표 서민)이 서비스하고 중국 게임 개발사인 런런게임즈가 개발 중인 ‘위대한 항로’가 첫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 신청은 ‘위대한 항로’의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오는 23일 마감된다.

주소 :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10514102401

대항해시대, 전에 넷마블인가 온라인으로 했었는데, 원래는 CD게임이라고 들었습니다.
그와 비슷한 게임인 코그 온라인을 해봤는데. 역시 넘사벽이라 힘들었습니다.

웹게임이라고는 들어보긴 해도 해본적이 없지만...
과연 넥슨이 만들고있는 위대한 항로 어.. 뭔가가 떠오르는데.. 하나의 평화..  는 어떻게 될지 주목이 되네요.

잡담일지 모르겠지만, 현재 아키에이지에 CBT 신청을 해봤습니다. 권장사양에 미치지만, 테라를 최저사양으로
돌려야 돌아가는컴이기때문에 바로 걸러질지 모르겠네요...

-

P.S 고등학교 3학년의 학생이다보니 꽤나 혼란스럽습니다. 조금 잠잠해질때나마 포스팅 할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