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악 이야기

[음악] Passionate Fate - Ryu☆

by SerCle 2012. 1. 5.


Passionate Fate - Beatmania IIDX 18 Resort Anthem

 

우리나라에 극소수, 일본의 리듬게임인 Beatmania IIDX 18 Resort Anthem의 수록곡입니다.
비트매니아는 처음나온 키노트 리듬게임 오락기입니다. EZ2DJ가 비트매니아랑 유사하다란 이유로 소송을 먹고
제작불가 명령을 받았죠. 현재 차기작이 나온다는 소식에 리듬게이머들이 충공깽을 선사해줬죠.

이 음악을 처음 알게 된건 비트매니아에 수록되어있어서가 아닙니다. 비트매니아는 우리나라에 극소수 오락실에만 있기때문에 저는 접해본적이 딱 한번밖에 없었고, 해본적도 없습니다.
우연히 블로그를 들리다가 흘러나온 이곡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아무런 정보도 없어 찾지 못하다가 얼떨결에 발견해버린. 곡입니다. 한 몇달정도 잊어버렸지만 지금까지 이 리듬을 잊어먹지 않았다는게 신기합니다.

이번주 테마와는 멀어지는 곡이지만, 제 주관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곡이라 포스팅을 했습니다.


 


Passionate Fate (Extended RRver.) - Rainbow Rainbow

리듬게임에서의 Extended ver는 대부분 풀버젼을 뜻합니다. 뒤의 RR은 무엇을 뜻하는진 저도 모르겠습니다.

passionate는 "열정적인" , fate는 "운명" 이니. " 열정적인 운명 ", 곡의 제목에 맞게 활발하고 신나는 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