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음악 이야기

[추천음악] Secret base ~君がくれたもの~ ( Secret base ~너가 준 것~ )

by SerCle 2011. 5. 5.
 
포스팅 준비 하느라 몇시간이 들었는지 모르겟군요, 덕분에 휴일날 하나밖에 못했습니다.
시험 끝나고 제대로 된 포스팅이군요. 제가 좋아하는 음악으로 가봅시다.
모두들 현재 스토리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 그 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 를 보시고 계시나요?
그 엔딩에 나오는 곡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어레인지란 말씀 !
자, 한번 들어볼까요?

* ( P.S 이 포스팅에서 영상을 보면 자막이 깨져보입니다. TV팟쪽에서 보시면 괜찮은 화질로 나옵니다. )
   ( 역시 다음 TV팟 영상으로 하면 마음에 안들어버리니. 나중에 다른 영상 플레이어로 바꿔야겠습니다. )


SCANDAL 앨범 " R-GIRL's ROCK! " 의 곡

2010년 11월 17에 발매된 앨범입니다. 아래의 곡의 원곡으로 보면 되겠죠?
(실제는 먼저 ZONE이라고 불려진 그룹이 먼저 불렀습니다.)
가창력, 음악 면으로 뛰어난 원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아노하나 논 크레딧 엔딩 Ver.A )

아노하나 ED (10 years after Ver. )

현재 ED에서 쓰이고 있는 음악입니다.

 같이 놀고있는 라임레몬( 현 테와쿠 ) 는 뚝 끊기고 다시 노래하는 부분이 좋다고 해서 구할려고 했답니다.
( 하지만 이건 4월 28일날 나온 거라서 바로 말했습니다. 안알려 줬으면 계속 기다렸겠지? )

가창력쪽에서는 원곡에서 보단 약간 뒤쳐지지만 귀여운 목소리와 ED 영상은 맘에 듭니다.


( 아노하나 논 크레딧 엔딩 Ver.B)
( * 위와 똑같은 곡을 쓰고있습니다. 아래 곡은 위 영상과 다른 곡입니다. )

아노하나 ED ( Memento mori ver. )

아직 엔딩이나 BGM으로 쓰인곳은 애니에서 없습니다. ( 만약 애니에서 썻다면 지적해주세요 수정하겠습니다. )
음이 좀더 서정적으로 바뀌고, 약간 수려하게 바뀌었군요.
Memento mori는 라틴어로 " 죽음을 기억하라 " 라는 의미입니다.
 


원래는 논크레딧 엔딩에 아무런 가사도 넣질 않고 올릴까하고 생각을 해봤다가,
한번 넣어보자 한게 이펙트까지 넣어버렸군요 ( .. )

8시 50분경에 포스팅을 준비해서, 결국 쓰는건 11시 30분경에 쓰기 시작해버렸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곡은 대부분이 은은하거나, 초반엔 조용하다가 중후반 부엔 폭탄처럼 터지는걸 좋아합니다.
대부분의 음악은 저의 취향에 의해서 올려질거니 불만은 하지 말아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