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반복되는 일상

[잡담] 항상 링크 공유 및 네이버 이웃은 열려있습니다~☆

by SerCle 2011. 5. 25.


머엉- ( 코피 주륵 )
( 동방신령묘 2면 보스 카소다니 쿄코 )
오늘은 모처럼 잡담으로 포스팅을 때워보겠습니다. ( AnG? )
원래는 한 리뷰를 할려고했는데 외식을 나가는 바람에 시간이 없네요. 내일은 체육대회라서 한방에 뻗을것같군요.

네이버에서 생활할때보다 이웃이 없어 약간 썰렁한 느낌입니다. 피드를 봐도 5초면 다 볼정도로..

그래서 링크 교환이나 네이버 외부 이웃 등록을 위해서 홍보를 하하.. 기쁘다 하하하(퍼억)

기본적으로 제 닉네임은 Sercle 이지만 서클, 세르클로 불러도 됩니다.
SerCle을 철자를 바꾸지 않고 부를수 있는 닉네임이면 서클이나 세르클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도 부를 수 있습니다.
원래는 서클이었지만, 세르클은 아우프헤벤님이 불러주셔서 알게된겁니다 (?)

전에 배치기와 함께 애니마을 사람들의 팀블로거로 활동하였으며, 동방 분야를 맡았고,
게임쪽에 꽤나 관심이 있습니다. 랄까, 이 블로그에 홍보해봤자 볼사람만 볼뿐인데..

주요 목적은 하나입니다. 블로그를 들르나 초면때문에 약간 링크 교환이 힘들었던분은 여기에서 댓글을 써주시면
제가 바로 링크와 피드를 추가합니다. ( 물론 블로그 활동을 많이는 아니어도 최소한은 해야겠죠? )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몇분이 많이 이웃을 추가해주셨지만, 좀 더 많았으면 좋겠군요(?)

P.S 이메일은 Sercle@goja.kr 로 부탁드리겠습니다. 하하 <